반응형

2012/05 3

[홍대맛집/상수역맛집] 써니더그릴 와규불초밥

- [서울/마포구/상수역/합정역/홍대입구역/홍대맛집] 와규불초밥이 유명한 써니더그릴 -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홍대에서 와규불초밥으로 유명한 써니더그릴입니다. 와규란 和牛(화우)의 일본식 발음으로 일본 토종소를 말합니다. 맛이 부드럽고 마블링이 뛰어나서 고급 요리의 식재료로 많이 쓰입니다. 써니더그릴의 와규불초밥은 생선회 대신 와규를 얹어서 만든 초밥인데요, 테이블에서 바로 고기를 익혀 먹는 게 특징입니다. 홍대 맛집이라고 했지만, 사실 거리상으로는 홍대입구역보다 상수역(1번출구), 합정역(5번출구)에서 더 가깝습니다. 합정역에서 내려 찾아간 써니더그릴 입구 모습입니다. 자세한 위치와 영업시간, 전화번호 등의 정보는 글 마지막에 정리해 두겠습니다. 써니더그릴 내부 전경입니다. 써니더그릴에 방문할 분들을 위..

[중구/시청역 맛집] 시청 만족오향족발 / 오향족발

- [서울/중구/종로/시청역맛집] 서울 3대 족발 중 한 곳인 시청만족오향족발만두 - 서울 3대 족발집이라고 하면 흔히 양재동 영동족발, 성수역 성수족발, 그리고 시청 앞 만족오향족발을 꼽습니다. 영동족발, 성수족발, 오향족발 각각 특색 있는 맛을 자랑하는데요, 만족오향족발은 제가 시청역 근처에 볼일이 있을 때마다 꼭 들르는 맛집입니다. 만족오향족발은 시청 앞 골목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시청역 8번 출구로 나가면 족발 삶는 냄새가 거리에 가득한데, 그 냄새를 쭉 따라가기만 하면 만족오향족발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냄새를 따라 골목으로 들어가면 만족오향족발이 보입니다. 골목 안에 만족오향족발 본관과 2개의 별관이 모여 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만둣국, 떡만둣국, 칼국수 등의 점심메뉴만 주문할 수 있고, ..

소니 A57 A65 A77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하는 방법

소니 DSLT A65 A77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업그레이드 펌업 판올림 1.02 1.03 1.04 1.05 1.06 소니의 최신 DSLT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을 정리해 봤습니다. 5월 15일 현재 DSLT 중급기인 A77과 준중급기인 A65는 펌웨어 버전 1.05까지 업데이트되었고, 두 모델보다 조금 늦게 출시된 보급기 A57의 경우 펌웨어 버전 1.02까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보다 낮은 버전의 펌웨어를 쓰시는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셔서 최신 펌웨어로 업데이트 하세요. 이 글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A65를 기준으로 작성하였지만, A77과 A57의 경우에도 동일한 방법으로 펌웨어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자신이 사용 중인 카메라의 펌웨어 버전을 알아봅시다. 카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