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2/06 7

유니클로 노원점 (롯데백화점 노원점) 오픈 기념 세일 정보

- 유니클로 노원점 (롯데백화점 노원점) 오픈 기념 개장 기념 세일 정보 UNIQLO - 금요일인 오늘(6월 29일)부터 3일간 유니클로 노원점이 오픈 기념 세일을 한다고 해서 점심시간에 잠깐 들러 봤습니다. 최근 롯데백화점 노원점이 확장공사를 마쳤는데, 캐주얼 브랜드들이 주로 입점해 있는 8층에서 새로 확장된 공간에 유니클로 노원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쪽에는 오픈 기념 세일 정보를 담은 전단지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전품목 세일은 아닌 것 같지만 폴로 피케 셔츠를 비롯해서, 청바치, 면바지 등 상당히 많은 제품이 오픈 기념 세일 품목에 포함됩니다. 카카오톡 플러시 친구 쿠폰을 이용하면 오픈 기념 세일 가격에 추가로 5000원 할인이 가능하니, 노원역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시간 내서 한 번 둘러 보세..

뚜레주르(뚜레쥬르) 민트우산, 아이스텀블러 증정 행사 정보

- 뚜레주르 뚜레쥬르 Tous les Jours 레인보우 페스티벌 민트우산 아이스텀블러 증정 행사 - 샌드위치를 구매하러 종종 뚜레주르를 이용하는 편인데, 오늘 뚜레주르 매장에 방문해 보니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이름하여 레인보우 페스티벌! 6월 23일~30일까지 우유듬뿍식빵, 에그타르트 등 행사제품을 포함해서 1만 2천원 이상 구매하는 손님에게 뚜레쥬르 민트우산이나 아이스텀블러 중에서 한 가지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티몬 등의 소셜커머스에서 할인하여 구매한 모바일상품권으로 결제해도 행사 대상에 포함된다고 하니 뚜레주르 자주 이용하시던 분들께는 좋은 기회일 듯합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우산과 텀블러가 증정품입니다. 우산은 민트와 화이트가 배색된 장우산이고, 텀블러는 투명 플라스틱으로 된 콜드컵입니다. 저..

[강남맛집/청담맛집] 영천영화 한우육회

-[서울맛집/강남맛집/청담동맛집] 영천영화 식육식당 정육식당 한우육회 한우갈비살 한우꽃등심 메뉴 가격 - 며칠 전 친구와의 약속이 있어서 청담동 영천영화에 다녀왔습니다. 영천영화는 새벽집과 함께 강남구 청담동에서 가장 맛있다고 소문난 고깃집으로,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맛집으로도 유명합니다. 청담동 영천영화는 청담 사거리에서 프리마 호텔 방향으로 조금 가다보면 오른쪽 골목에서 바로 찾을 수 있고, 지하철을 이용할 때는 7호선 청담역 9번 출구로 나가는 게 가장 가깝습니다. 자세한 위치와 영업 시간, 메뉴, 가격 등의 정보는 글 마지막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가게 내부 전경입니다. 연예인들의 단골집으로 유명한 집이다 보니 연예인 사인이 기둥을 가득 채우고 있네요. 자리에 앉기 전에 잠깐 연예인 사진과 사인들을..

SKT/KT 갤럭시S3 예약판매 개시

SK텔레콤 올레KT 갤럭시S3 갤스3 갤3 예약판매 예판 예약구매 프리오더 SKT와 KT가 삼성전자 갤럭시S3 예판을 시작합니다. SKT는 3G모델과 LTE모델을 대상으로 6월 12일 화요일 오전 10부터 예약을 받고, KT는 LTE모델만 대상으로 하여 6월 12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예약을 받습니다. 정확한 출시일 및 가격은 아직 미정인 상태이며, 통신사별로 아래 링크된 페이지에서 예약판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SKT 갤럭시S3 3G 예약판매 페이지 SKT 갤럭시S3 LTE 예약판매 페이지 SKT는 갤럭시S3 3G 버전(모델명:SHW-M440S)과 갤럭시S3 LTE 버전(모델명:SHV-E210S) 두 모델에 대해서 예약 판매를 실시합니다. 3G 모델은 5000대 한정이라고 하고, LTE 모델은 수량..

하드디스크 완전 삭제하는 방법, 흔적 없이 깨끗하게!

- CCleaner로 하드디스크 데이터 복구 불가능하게 완전 삭제 영구 삭제하는 방법 - 우리가 Del 키를 눌러 파일 삭제 명령을 내리면 윈도우는 데이터를 지우는 것이 아니라 그 장소를 '빈 곳'이라고 표시만 해 둡니다. 윈도우는 사용자에게 그곳을 빈 공간이라고 보여 주지만 실제로는 그곳에 데이터가 그대로 남아 있는 겁니다. 나중에 사용자가 새로운 데이터를 저장하려고 하면 윈도우는 하드디스크 안에 '빈 곳'이라고 표시된 곳을 찾아 기록하게 되는데, 이때에야 비로소 원데이터를 삭제하고 새로운 데이터를 덮어쓰게 됩니다. 데이터 복원 프로그램들은 이런 원리를 이용해서 빈 곳이라고 표시되어 있지만 아직 다른 데이터에 의해 덮어쓰기되지 않은 파일을 복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하드를 단순히 포맷하거나..

올레 와이파이콜 (olleh WiFi Call) 가입하는 방법

- KT 올레 와이파이콜 (Olleh WiFi Call) 서비스 가입 및 사용 방법 - 올레 와이파이콜은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전화를 사용할 수 있는 KT의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올레 와이파이콜 서비스에 가입하게 되면 010 번호 외에 070 인터넷전화 번호가 추가로 부여되고, 와이파이에 연결된 상태에서는 인터넷전화와 동일한 저렴한 요금으로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콜을 사용했을 때와 사용하지 않았을 때의 요금을 비교해 보면 위의 표와 같습니다. 일반 요금제의 통화요금은 1초에 1.8원이고, 와이파이콜에 가입하여 유선전화로 발신하면 3분에 39원, 이동전화로 발신하면 10초에 13원입니다. 30분을 통화했다고 가정하면 와이파이콜의 통화 요금이 일반 요금제 대비 900원~2850원 저렴한 셈입니다. ..

카카오톡 보이스톡 무료통화 하는 방법 (안드로이드/아이폰)

- 카카오톡(카톡) 보이스톡 무료통화 무료전화 사용 방법 (마이피플, 라인) - 카카오톡의 무료 음성통화 서비스인 보이스톡이 국내 시범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 6월 4일에 국내 아이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데 이어, 오늘 5일부터는 안드로이드 사용자까지 시범 서비스 대상을 확대했습니다. 국내에서만 3천 5백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제일의 메신저이다 보니 카카오톡의 무료 음성통화 서비스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력이 상당한 것 같습니다. 연일 통신 업계와 카카오톡 간의 신경전이 연일 뉴스에 보도되고 있네요. 오늘은 시범 서비스 중인 카카오톡의 무료 음성통화 보이스톡을 사용하는 방법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카카오톡에서 [더보기]를 눌러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최신 버전인 3.2.1 버전이 맞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