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합니다

[마감] 스타2 베타키 두 분께 드립니다~^^

nuon 2010. 4. 30. 12:23
반응형
스타크래프트2 베타키, 스타2 베타키, 게임, game



스타크래프트2 (Starcraft2) 베타키 2개가 생겼네요~:)

다들 아시는 게임일테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도록 하고!!


혹시 필요하신 분 계시면 이 글에 비밀 댓글로 메일 주소 남겨 주세요~

메일로 베타키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받으시면 반드시 확인 댓글 부탁드립니다.


[완료] 모두 두 분께 베타키 전해 드렸습니다.

이번에 베타키 받지 못한 분들께는 혹시 다음에 또 기회가 생기면 다시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스타2 베타를 하기 위해서는 배틀넷 계정이 필요하며,
아래에 설치 및 베타 참여 방법을 덧붙입니다^^


주의 사항: 베타 키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게임에 쓰이는 Battle.net 계정에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한번 등록한 베타 키는 다른 Battle.net 계정에 사용하거나 다른 계정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1. 베타 키 등록하기 - Battle.net 계정 으로 접속하여, “게임 관리” 메뉴 아래에 있는 “게임 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위의 베타 키를 “게임 키를 입력하세요”라고 표시된 곳에 입력하신 후 “게임 등록”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2. 설치 프로그램 받기 - 게임 목록에서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아이콘 아래에 있는 “게임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프로그램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설치하기 - 다운로드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안내에 따라 여러분의 컴퓨터에 베타 클라이언트를 설치하십시오.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테스트 참여는 베타 테스트 계약이 적용되며, 이 계약에 동의하셔야 베타 클라이언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4. 게임 실행 및 Battle.net 접속하기 - 게임 설치가 완료되면 화면에 자동으로 실행 화면이 나타나며, Battle.net 계정으로 접속해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바탕화면에 있는 바로 가기나 Windows� 시작 메뉴를 클릭함으로써 언제든 게임을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FAQ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용으로 본 메일을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Battle.net 계정 설정에 어려움을 겪으신다면, 다음 경로를 통해 고객 지원팀에 문의해 주세요.

이메일 상담
 [https://kr.blizzard.com/support/webform.xml?locale=ko_KR]

Battle.net 계정 관리 안내
 
[http://kr.blizzard.com/support/index.xml?gameId=12]

 

의견 보내기:

 

게임을 해보신 여러분의 소감을 들려 주세요!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토론장  에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 주세요. 스타크래프트 II는 아직 개발 중인 게임입니다. 베타 테스트의 목적 중 하나는 게임을 출시하기 전에 문제를 발견하고 플레이어 여러분이 더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게임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여러분의 경험을 토론장에 적어 주세요.

 

문제 해결:

 

베타 클라이언트 설치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으신다면, 다음 경로를 통해 고객 지원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토론장: 버그 신고 / 기술 지원 게시판
http://kr.blizzard.com/support/index.xml?locale=ko_KR&gameId=13

 

** 중요 ** 그래픽 및 기타 기술 관련 오류를 방지하려면 사용하고 있는 비디오 카드의 드라이버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십시오.

 

스타크래프트 II와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버전’은 게임물등급위원회에서 ‘15세 이용가’로 분류한 게임물입니다. 출시 버전의 등급이 최종 결정되기 전까지 만 15세 미만이신 분은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