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KT 갤럭시S3 예약판매 개시

 

SK텔레콤 올레KT 갤럭시S3 갤스3 갤3 예약판매 예판 예약구매 프리오더

SKT와 KT가 삼성전자 갤럭시S3 예판을 시작합니다.

SKT는 3G모델과 LTE모델을 대상으로 6월 12일 화요일 오전 10부터 예약을 받고,
KT는 LTE모델만 대상으로 하여 6월 12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예약을 받습니다.

정확한 출시일 및 가격은 아직 미정인 상태이며, 통신사별로 아래 링크된 페이지에서 예약판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SKT/KT 갤럭시S3 예약판매 예판


SKT는 갤럭시S3 3G 버전(모델명:SHW-M440S)과 갤럭시S3 LTE 버전(모델명:SHV-E210S) 두 모델에 대해서 예약 판매를 실시합니다.
3G 모델은 5000대 한정이라고 하고, LTE 모델은 수량에 대한 공지는 따로 없습니다.
위의 두 링크에서 3G 버전과 LTE 버전 각각 신청 가능하며, 예판 구매자에게는 이니셜을 새긴 케이스가 혜택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SKT/KT 갤럭시S3 예약판매 예판


KT는 갤럭시S3 LTE 버전(SHV-E210K)에 대해서만 예약 판매를 실시합니다.
위의 링크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예판 구매자에게는 정품 플립커버와 무료 각인 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SKT나 KT모두 예판 구매자에 대한 가격적인 혜택은 특별히 없어 보입니다.
예판 구매하시는 분들은 신제품을 일찍 써 보는 정도로 만족해야 할 것 같네요.

그리고 이미 알려진 대로 갤럭시S3 3G 모델은 SKT용으로만 출시가 되고, LTE 모델은 SKT/KT/LGU+ 3사 모두 출시가 됩니다.
현재 갤럭시S3의 출고가는 3G 모델만 90만4천200원으로 확정된 상태이며, LTE 모델은 아직 미정입니다.

LGU+는 LTE모델의 출고가가 확정된 뒤에 갤럭시S3(SHV-E210L) 예판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하니 갤럭시S3 예판으로 구매 계획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세요.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