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1/11 3

갤럭시S2 네오하이브리드EX 케이스 사용기

SGP 네오하이브리드ex 케이스 갤럭시S2 갤스2 갤투 갤스투 단테레드 화이트 레벤톤 옐로우 Neo Hybrid EX 범퍼 케이스 실리콘 케이스 하드 케이스 케이스 추천 휴대폰 케이스로 널리 쓰이는 실리콘 케이스와 하드 케이스는 나름의 장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실리콘 케이스는 부드러운 재질로 휴대폰에 상처를 입히지 않고 장착할 수 있지만, 특유의 칙칙한 색감과 사용 중 늘어남은 어쩔 수 없는 단점입니다. 반면 하드 케이스는 색감도 좋고 변형도 없지만, 딱딱한 재질 때문에 장착 및 탈착 시에 휴대폰에 미세한 흠집을 내는 단점이 있습니다. 네오하이브리드EX는 '하이브리드(Hybrid)'라는 이름에 걸맞게 기존의 실리콘 케이스와 하드 케이스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갤럭시S2 KT/SKT 용의 SG..

OK캐쉬백 포인트 환급 받는 방법

OK캐쉬백 포인트 5만점 환급 신청하는 방법 OK Cashbag OK캐시백 환불 50000점 OK캐쉬백 서비스 잘 이용하시나요? 알뜰한 분들은 제품 구입할 때마다 포장지에 있는 캐쉬백 쿠폰 오려서 꼬박꼬박 적립 받으시던데, 저는 그냥 통신요금에서 자동으로 적립되거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하고 적립 받는 정도로 OK캐쉬백 포인트를 모으고 있습니다. 따로 신경써서 포인트를 모으지는 못 했는데 최근에 포인트를 조회해 보니 어느덧 5만 점이 넘었더군요. OK캐쉬백 포인트가 5만 점이 넘으면 환급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환급 신청을 한 번 해 봤습니다. OK캐쉬백 홈페이지 환급 신청을 위해 OK캐쉬백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조회] - [포인트 환급신청] 메뉴로 들어갑니다. 포인트 환급 신청을 위해서는 위의 사진과..

에그 펌웨어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

와이브로 에그 에그2 펌웨어 업그레이드 업데이트 하는 방법 WR1000 wibro egg 오늘은 에그 단말기의 펌웨어를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펌웨어(firmware)란 전자기기의 실행을 제어하는 내장 소프트웨어를 말하는데, 물론 에그에도 펌웨어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보통 펌웨어가 판올림 되면 성능이 개선되기도 하고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기도 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펌웨어의 버전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에서는 와이브로 에그의 최신 펌웨어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직접 업그레이드까지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이 글의 설명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LG이노텍의 에그2 (LKT-WR1000) 모델을 기준으로 하며, 다른 모델의 에그는 업그레이드 방법에 차이가 있을 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