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누리/스마트폰/모바일

KT 올레 모바일 고객센터 2.3.1 APK (안드로이드 용)

nuon 2013. 1. 6. 15:55
반응형
- KT 올레 모바일고객센터 2.3.1 APK 설치 파일 안드로이드 -


각 통신사에서는 실시간 요금조회, 요금제 신청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 변경 등 다양한 업무를 스마트폰 상에서 바로 처리할 수 있는 고객센터 앱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SKT의 모바일 티월드, LGU+의 유플러스 고객센터 등이 그 예인데요, 올레 KT에서는 [올레 모바일 고객센터]라는 이름의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올레 모바일 고객센터가 기존에는 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마켓)에도 등록이 되어 있어서 올레마켓 설치가 불가능한 일부 단말기나 타사 단말기에서도 손쉽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었으나, 최근 구글플레이에서 삭제되면서 올레마켓에서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올레마켓 이용이 불가능한 일부 KT 이용자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모바일고객센터 APK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KT 올레 모바일고객센터 2.3.1 APK 설치 파일 안드로이드


가장 최근 업데이트된 올레 모바일 고객센터 2.3.1 버전 설치파일입니다.
링크의 com.ktshow.cs.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스마트폰에 옮긴 후 설치하면 됩니다.

만약 ZIP 파일로 받아진다면 확장자를 APK로 바꿔서 설치하세요.

(위의 APK 파일은 올레마켓 이용이 불가능한 일부 사용자들을 위해서 업로드한 것입니다.
문제가 된다면 비밀댓글이나 이메일로 연락주십시오.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KT 올레 모바일고객센터 2.3.1 APK 설치 파일 안드로이드

올레 모바일 고객센터 실행 화면입니다.
화면 상단에서 실시간 사용량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올레 모바일고객센터 2.3.1 APK 설치 파일 안드로이드

또한 올레 모바일 고객센터에서는 나의 정보, 이용서비스, 요금조회, 사용량조회, 실시간요금, 매장 찾기, 납부/청구, 요금제, 부가서비스, 올레클럽, 4G 와이브로, 스팸차단, 고객센터, 알조회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