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누리/인코딩

VideoReDo TVSuite V4 with H.264

nuon 2010. 3. 29. 17:42
반응형




MPEG2 소스 편집툴로 유명한 VideoReDo(비디오리두)가 4버전부터는 H.264 소스의 편집도 지원합니다. 이제는 VideoRedo로 H264 QAM 소스도 자를 수 있게 되었네요.

현재 최신 버전은 4.20.4.598 이며, 트라이얼은 위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아래에서는 VideoReDo TVSuite V4 with H.264를 트라이얼로 설치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Try VideoRedo TVSuite Version 4를 클릭해서 넘어가기

처음 설치를 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우선 Try VideoRedo TVSuite Version 4를 눌러서 넘어갑니다.



출력물 15분 제한 없애기

이 상태로 쓰게 되면 사용기간 15일 제한과 함께 편집 결과물이 15분을 넘을 수 없는 제한이 있습니다.
15분 제한을 없애려면 트라이얼 키를 받아서 입력해야 합니다.



Request A Trial Key 클릭

트라이얼 키를 받기 위해 메뉴에서 [Help] - [Request A Trial Key]를 클릭합니다.



양식을 채우고 Submit Key Request 클릭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양식을 채우고 [Submit Key Request] 버튼을 누릅니다.
VideoReDo로부터 정보 메일을 받고 싶지 않다면 체크박스를 해제하면 됩니다.



메일 주소로 트라이얼키가 도착했는지 확인

입력했던 메일 주소로 트라이얼 키가 옵니다.



Enter Software Key 클릭

메뉴에서 [Help] - [Enter Software Key]를 누르고,



트라이얼키를 입력하고 Register Key 클릭

메일로 받은 트라이얼 키를 입력한 뒤, [Register Key] 버튼을 누릅니다.



15분 제한 해제

이제 15분 제한은 없어졌습니다. 트라이얼 키로 15일 간 VideoReDo TVSuite V4 with H.264의 모든 기능을 제한 없이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