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누리/생활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OK캐쉬백 3000포인트 받아가세요

nuon 2011. 7. 18. 15:54
반응형
오케이캐쉬백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캐시백 케시백 케쉬백 이벤트 삼성디지털프라자 삼성디지털플라자
OK캐쉬백 3000포인트 적립 이벤트

어제 저녁에 삼성디지털프라자에 가전 제품을 구경하러 갔더니 오케이캐쉬백 3000포인트 적립 쿠폰을 주더군요. 특별한 조건 없이 삼성디지털프라자에 방문만 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이벤트인 듯하여 소개합니다.



OK캐쉬백 3000포인트 적립 이벤트


첫 번째 링크는 이벤트 안내 페이지입니다. 캡처 사진에 보이는 대로 아무 조건 없이 삼성디지털프라자를 방문만 하면 OK캐쉬백 3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쿠폰을 줍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고 선착순으로 쿠폰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두 번째 링크는 행사 매장 안내 페이지입니다. 이 이벤트는 전국 290여 개의 일부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근처에 있는 삼성디지털프라자가 행사 대상 매장인지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세 번째 링크는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받아 온 OK캐쉬백 쿠폰의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적립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OK캐쉬백 3000포인트 적립 이벤트

행사 대상 삼성디지털프라자에 방문해서 OK캐쉬백 적립 이벤트를 보고 방문했다고 하면 위와 같은 OK캐쉬백 쿠폰을 줍니다. 인증 번호 란을 동전으로 긁으면 12 자리의 숫자가 나옵니다.

이 인증 번호를 OK캐쉬백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앱에서 등록하여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전화(1599-0002)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OK캐쉬백 3000포인트 적립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적립하는 방법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세 번째 링크의 쿠폰 적립 페이지로 가서 쿠폰을 긁어서 나온 12 자리의 인증 번호를 입력하고 [적립] 버튼을 누릅니다.



OK캐쉬백 3000포인트 적립 이벤트

위와 같이 '정상적으로 적립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포인트 적립이 잘 된 것입니다.



OK캐쉬백 3000포인트 적립 이벤트

이 적립 이벤트는 1인당 1회만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만약 한 아이디에 2 개 이상의 쿠폰 번호를 입력하려고 하면 위와 같이 입력 횟수를 초과하였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때는 가족의 다른 아이디로 적립해 보세요.



OK캐쉬백 3000포인트 적립 이벤트

적립이 잘 되었다면 포인트 조회에서 위와 같이 '리빙프라자 온라인 쿠폰'이라는 이름으로 3000포인트가 적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쉬백 모으기 쉽지 않은데 조건 없이 3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혹시 근처에 삼성디지털프라자가 있는 분들은 저녁에 잠깐 시간 내서 한 번 다녀오세요^^




반응형